한국타이어, 디지털 크리에이터 콜라보 프로젝트 시즌2 공개
상태바
한국타이어, 디지털 크리에이터 콜라보 프로젝트 시즌2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2.12.2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터 최종민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의 디지털 콘텐츠를 2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진행된 네르 작가와의 협업에 이은 두 번째 디지털 크리에이터 콜라보 프로젝트다.

프로젝트는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타이어에 친숙하지 않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최종민 작가는 평범한 일상 속 순간들을 특유의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내며 최근 SNS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 콜라보는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프리미엄 타이어 벤투스, SUV 전용 타이어 다이나프로, 스탠다드 타이어 키너지,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등 주요 상품 브랜드를 모티브로 한국타이어와 함께하는 따뜻한 일상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타이어는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각 브랜드의 타이어를 장착한 차량이 도시와 여행지 등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드라이빙하는 모습을 담은 4종의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보이며 MZ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해 소통 강화에 나선다.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팔로우와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벤투스, 다이나프로, 키너지, 윈터 아이셉트 등 한국타이어 상품 브랜드가 표현된 12개의 게시물 중 한 곳에 댓글로 브랜드명을 남기면 된다.

이 중 하나라도 정답을 맞춘 팔로워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에코백과 엽서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월12일 한국타이어 글로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