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바이텐, 19개 브랜드 1399개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상태바
텐바이텐, 19개 브랜드 1399개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1.05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바이텐이 19개 브랜드 1399개 제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이는 올해 첫 정기 세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한다.

텐바이텐은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을 콘셉트에 맞게 선별해 단독 혜택가로 선보이는 ‘1월 월간텐텐’을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월간텐텐은 텐바이텐이 자체 엄선한 베스트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는 월간 쇼핑 행사다. 매월 시즌 이슈와 트렌드에 맞는 콘셉트로 상품을 선정해 제안하고 있다.

1월 월간텐텐은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다양한 토끼 캐릭터 아이템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기에 가전, 디지털, 키친, 데코 등 명절을 앞두고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혜택은 토끼 기획전, 오늘의 큐레이션,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쿠폰팩, 2023 다이어리 무료배송, 깜짝 마일리지, 앱 전용 ‘달 토끼 키트’ 이벤트, 출석체크 이벤트,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등이다.

먼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마시마로’, ‘김토끼’ 등 토끼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통통한 엉덩이와 축 처진 눈으로 200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던 추억의 캐릭터 마시마로 인형은 텐바이텐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상을 응원하는 문구와 감성적인 캐릭터로 유명한 ‘김토끼’ 스티커도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작은 소품을 수납해 책상 위를 깔끔하게 꾸밀 수 있는 에스더버니 책상 정리함,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책상 위 포인트가 되어주는 산리오 실리콘 터치 무드등 등 다양한 토끼 캐릭터 제품도 확인 가능하다.

졸업, 입학, 이사, 집들이 등 선물할 일이 많은 연초 센스 있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 삼성전자 갤럭시탭 시리즈부터 스누피 코지 토스터기, 카카오프렌즈 차량용 방향제, 플레이모빌 레츄자 토끼 여자 정원사 XXL, 산리오 시리얼볼 스푼 세트 등 매일 다른 제품들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텐바이텐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주소를 모르는 친구에게도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알뜰 소비족을 겨냥한 혜택도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텐바이텐에 로그인하면 기본 할인가에서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발급된다. 할인율은 구매 금액별로 상이하며, 세일이 끝나는 16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아직 신년 다이어리를 구매하지 못한 이들을 위한 2023 다이어리·플래너 무료 배송 혜택도 9일과 10일 진행된다. 텐바이텐 회원 모두에게 지급되는 3000마일리지는 11일부터 12일까지 단 이틀간만 사용할 수 있다.

소원을 이뤄주는 달 토끼가 준비한 앱 전용 이벤트도 있다. ‘달 토끼 키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95만원 상당의 취미 키트를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키트는 다꾸, 여행, 인테리어, 음악 감상 등 새해 취미 생활을 도와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에어팟 맥스, 산리오캐릭터즈 핫팩, 2023 오브젝트 다이어리 위클리, 마시마로 대형 40cm 인형 등 텐바이텐 고객이 가장 받고 싶은 새해 선물로 응답한 제품들로 엄선했다.

이 외에도 9일간 텐바이텐 앱에 접속해 최대 450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 카카오페이 결제 시 2000원 즉시 할인 등 기분 좋은 소비를 위한 혜택이 풍성하게 준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