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동물 사랑 캠페인 실시
상태바
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동물 사랑 캠페인 실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1.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는 반려동물과 같이 행복한 시간을 담은 사진을 올린 응모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증정하는 ‘동물 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오르바이스텔라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반려동물과 함께한 행복한 시간을 사진으로 찍어 오르바이스텔라 공식 홈페이지 TOGETHER 게시판에 업로드한 응모자를 대상으로 1등 1명 오르바이스텔라 적립금 30만원, 2등 2명 보야지 토트, 3등 5명 키링을 추첨해 증정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적립금 5000원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론칭 초기부터 기존의 동물가죽을 대체하는 소재로 비건 핸드백을 제작한 오르바이스텔라(HEUREUX BY STELLA)는 ‘행복을 가져다주는’ 뜻의 불어 ‘HEUREUX(오르)’를 브랜드 로고로 사용해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들에게 행복이 닿길 바라는 마음과 함께 친환경 소재 BCI 코튼과 리사이클 나일론으로 제작한 제품을 선보이며 윤리적 소비와 가치소비 중심의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오르바이스텔라 관계자는 “추운 겨울 동안 실내에서 반려동물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는 모든 분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향후 동물에게도 행복이 닿을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