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6년 연속 LCK 공식 후원사 참여
상태바
로지텍, 6년 연속 LCK 공식 후원사 참여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1.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코리아는 국내 최대 e스포츠 리그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

로지텍은 지난 ’2018 LCK 서머 스플릿’부터 LCK와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지원해 왔으며 이번 스프링 시즌 또한 함께하며 6년 연속으로 파트너십을 이어 나가게 됐다. 로지텍은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중계방송 내 광고, 롤파크 내 브랜드 노출, LCK 콘텐츠 제작 지원 등 LCK의 성공적인 2023년을 위해 다양한 활동과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개막하는 2023 LCK 스프링은 다양한 변화를 통해 LoL e스포츠 팬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시즌부터 시청자 편의를 위해 경기 편성 시간대를 변경한다. 플레이오프 운영 방식 또한 패자부활전을 포함한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변경해 플레이오프의 재미를 높일 계획이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올해도 국내 최고의 e스포츠 리그인 LCK와 함께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함께 한 지난 5년의 노하우를 토대로 리그의 성공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LCK 이정훈 사무총장은 “든든한 파트너였던 로지텍과 올해에도 파트너 관계를 지속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로지텍과 함께 LCK가 더 많은 사랑을 받는 e스포츠 리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로지텍은 LCK에 참여하는 프로 게임단을 후원하고 LoL 에디션, K/DA 컬렉션 등 리그 오브 레전드를 테마로 한 게이밍 기어 컬렉션을 선보이며 국내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