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초록여행, 4월 패키지·경비여행 동시 접수…15일까지 모집
상태바
기아 초록여행, 4월 패키지·경비여행 동시 접수…15일까지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2.01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 초록여행은 오는 4월 패키지여행과 경비여행을 각각 접수한다고 1일 밝혔다.

패키지여행은 내륙-제주 여행 또는 내륙-부산·강원으로 여행할 장애인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시 항공·철도+숙박+차량+문화여가활동비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내륙-제주 여행은 항공+숙박+차량, 내륙-부산·강원 여행은 철도+숙박+차량 패키지로 구성돼 있으며 두 패키지 모두 유류 1회 완충, 문화여가활동비 20만원을 지원한다.

차량·유류·문화여가활동비는 기아 초록여행, 항공권은 제주항공, KTX 승차권은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숙박은 한화리조트에서 제공한다.

경비여행은 봄맞이 여행을 떠나고 싶은 장애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시 차량+유류 1회 완충+문화여가활동비 30만원+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두 여행은 중복신청이 가능하며 오는 15일까지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패키지여행은 오는 4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가족·지인과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한 4인으로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신청 시 패키지 중 세부 구분을 잘 선택해 신청해야 하며

추후 선정 심사를 통해 최종 8가정을 선발한다.

경비여행은 오는 4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사연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인원 구성은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해 3인 이상~8인 이하로 구성해 신청하면 되고 필요 시 기사를 요청할 수 있다. 추후 선정 심사를 통해 최종 7가정을 선발한다.

상세 사항과 접수는 초록여행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세문의는 기아 초록여행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1670-4943)으로 하면 된다. 발표는 패키지여행 오는 20일, 경비여행 오는 22일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