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리안 모터스, BMW·MINI 구로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바바리안 모터스, BMW·MINI 구로 서비스센터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2.07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그룹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바바리안 모터스는 BMW·MINI 구로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BMW·MINI 구로 서비스센터는 약 2928㎡ 면적의 지상 4층 건물과 약 1038㎡ 면적의 지상 2층 건물 2개 동으로 이루어졌으며 바바리안 모터스의 서울 권역 서비스센터로는 최초로 일반 정비뿐만 아니라 사고차 수리까지 가능한 종합 서비스센터로 운영된다.

구로 서비스센터는 일반수리 27개의 워크베이와 6개의 판금·도장 작업 전용 워크베이를 포함해 총 33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해 전문적인 원스톱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BMW뿐만 아니라 MINI 모델에 대한 전문적인 정비 서비스까지 제공해 BSI와 MSI, 일반수리·보증수리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으며 사고수리 상담부터 접수·출고까지 한 번에 가능한 사고수리 원-케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서울 서남부권의 교통 요충지인 서부간선도로·오류 IC와 인접해 있어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BMW·MINI 고객들의 서비스 수요 해소에 효과적으로 기여할 예정이다.

구로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4일까지 BMW·MINI 오리지널 부품과 공임 20% 할인(사고 수리 제외), 카 액세서리와 라이브스타일 제품 20% 할인, 오리지널 타이어 10% 할인(공임 포함)과 함께 전 입고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