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멤버십 회원 면세점 추가 할인
상태바
LG유플러스, U+멤버십 회원 면세점 추가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2.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멤버십 가입자에게 최대 12%의 쇼핑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2월 한 달 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권고’로 조정되는 등 일상회복의 움직임이 확대되면서 해외여행 수요도 폭발적으로 급증하고 있다. 양사는 LG유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여행객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세부적으로 U+멤버십 회원들은 2월 매주 토요일에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면세품을 구입하면 최대 12%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주문페이지 중 제휴포인트 카테고리에서 U+멤버십을 선택해 카드번호를 조회하면 별도의 포인트 차감 없이 조회만으로도 할인이 적용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코로나19 발생 이후 첫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U+멤버십 회원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휴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의 설렘이 배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LG유플러스와의 제휴는 더 많은 해외여행객이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면세품을 쇼핑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U+멤버십 VIP 고객에게 항공·숙박·레저 등 혜택을 월 1회 무료 제공하는 ‘여행콕’을 연중으로 선보이고 있다. 주요 혜택으로는 진에어 할인(국내선 1만원·국제선 1만5000원), 사전초과수화물 5KG 무료, 비발디파크(스키·오션월드) 50% 할인권(현장 발권 시), 쏘카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본인 45%, 동반 최대 3인 30%)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