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공식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 송파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공식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 송파 전시장 확장 이전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2.09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의 송파전시장. [포드코리아 제공]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의 송파전시장. [포드코리아 제공]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 프리미어모터스는 기존의 송파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하고 서울 동남권에서의 영업을 더욱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확장 이전한 포드∙링컨 송파 전시장은 550㎡의 규모로 총 10대의 차량이 전시가 가능하고 쾌적한 고객 상담실을 포함한 고급스러운 링컨 라운지와 함께 지하 주차장, 별도의 출고 차량 딜리버리 존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어 내방 및 출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송파 전시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계약·출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 중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2012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송파 전시장은 한층 더 발전된 환경에서 포드∙링컨 고객에게 한층 강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고자 확장 이전 오픈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존 송파지역과 인근 강동구, 하남·위례 신도시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모터스는 서울 3개(방배·송파·영등포)와 경기권 3개(평촌·부천·평택), 영남지역 4개(부산 해운대·창원·포항·울산), 제주 등 총 11곳의 전시장과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