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봄맞이 미국산 소고기 최대 50% 할인
상태바
미국육류수출협회, 봄맞이 미국산 소고기 최대 50%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2.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오는 3월1~14일 롯데마트,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지점에서 미국산 소고기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3월1~5일 전 지점에서 행사카드(롯데·신한·KB국민·우리카드)로 결제 시 LA갈비 100g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인 1990원에 판매한다.

또한 LA갈비 요리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줄 양념 소스(5만개 한정)를 증정한다. LA갈비는 통갈비대를 뼈 직각으로 자른 부위로 부드러운 육질과 고소한 갈비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부위로 구이·찜·탕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가 가능하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3월14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미국산 양념 LA갈비를 팩당 5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달콤 짭짤한 특제 간장 소스에 숙성한 양념 LA 갈비는 부드럽고 깊이 있는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인기 메뉴 중 하나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3월1~8일 블랙앵거스 업진살 600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된 가격인 9660원에 판매한다. 얇게 썰어 판매되는 업진살은 소고기의 배 쪽 부위로 근육 사이사이에 지방이 많아 ‘우삼겹’이라고도 불리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판매되는 업진살은 전용소스가 함께 동봉돼 있어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소고기에는 풍부한 단백질과 면역력 증강을 돕는 아연 외에도 비타민D·철분 등 우수한 영양성분이 고루 포함돼 있어 환절기 건강 관리에 빠질 수 없는 식품이다.

미국육류수출협회 박준일 지사장은 “영양이 풍부해 환절기 건강 관리에 좋은 고품질의 미국산 소고기를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한층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미국산 소고기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