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 출범…홈페이지도 개선
상태바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 출범…홈페이지도 개선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3.09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동서울 서비스센터 투시도. [GM 제공]
GM 동서울 서비스센터 투시도. [GM 제공]

쉐보레는 수입 프리미엄 제품 확대에 따른 고객 정비 서비스 편의와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3월부터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그동안 각 서비스 네트워크별로 차량 정비를 위한 예약을 진행해야 했던 불편을 해소하고 전국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 어디든 전화 한 통화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전담 콜센터 연락만으로 전국의 정비 가능 서비스센터와 정비 가능 일정 등의 확인이 가능한 만큼 정비 과정에서 고객 편의 향상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전문 상담원을 통한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 운영과 함께 고객이 직접 예약할 수 있는 쉐보레 홈페이지도 개선했다. 이를 통해 쉐보레는 서비스 네트워크에 고객 접근성을 높이는데 주력한다.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는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점심시간 오후 12~1시 제외).

GM 고객 케어·서비스 부문 이용태 전무는 “우리는 이번 달부터 고객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는 정통 어메리칸 브랜드 쉐보레의 고객 가치를 구현하기 위해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를 운영한다”며 “전국 400개 이상의 서비스 네트워크에 대한 예약을 하나의 전담 콜센터로 일원화해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정비 편의성을 높인 만큼 다른 수입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는 캐딜락·GMC 콜센터와는 별도로 운영된다. GMC 차량 정비는 GMC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고객 센터, 캐딜락의 경우 캐딜락 고객 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며 각 브랜드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서비스 센터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