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에어컨 필터 등 일부 부품·브리지스톤 타이어 특별 할인
상태바
렉서스코리아, 에어컨 필터 등 일부 부품·브리지스톤 타이어 특별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3.09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렉서스코리아는 지난해 하반기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KICSI)’ 종합평가에서 렉서스가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에 대해 부품과 공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브리지스톤 타이어 세일즈 코리아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브리지스톤 타이어에 한해 신차 출고 시 장착된 타이어(OE)와 동일한 제품의 경우 20%, 교체용 타이어(RE)의 경우 10% 할인된 가격에 타이어를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차량용 액세서리 구매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렉서스 ES 전용 악세서리 TRD 멤버 브레이스, F SPORTS 로고 일루미네이션, 트렁크 매트를 비롯해 RX와 NX의 SUV 모델 전용 액세서리 사이드 스텝, RX 루프 크로스바, NX 가죽 트렁크 매트 등에 한해 각 항목별 15%에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렉서스 중고차를 보유한 고객이 공식 서비스센터에 처음 방문해 입고하는 경우에는 약 40여개 유상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렉서스 PMS패키지 구매 시 프론트 와이퍼 러버 제공, 타이어 구매 시 타이어 안심보장 기간을 기존 6개월에서 1년까지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전동화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국 딜러 시승회도 실시 중이다. 시승회 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프 거리 측정기 부쉬넬 투어 V5 슬림(1명), 갤럭시 워치5 골프 에디션(2명), 타이틀리스트 6구 골프공(300명)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