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더클래스 효성, 차량 무상점검·봄철 주요 부품 할인
상태바
창립 20주년 더클래스 효성, 차량 무상점검·봄철 주요 부품 할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3.10 0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더클래스 효성이 소비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들의 안전한 봄철 드라이빙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먼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는 내달 22일까지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운영한다.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더클래스 효성 20주년 기념 유상 수리 고객 사은품 증정, 브레이크 패드·브레이크 디스크 유상 교환 고객 브레이크 오일 증정, Express Service 이용 고객 더클래스 효성 장우산 증정 등 더클래스 효성만의 특별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엔진오일, 와이퍼, 실내 필터, 오일 필터 등 봄철 차량 관리를 위한 주요 부품 20% 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5% 할인 등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인다.

더클래스 효성 신사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3월 한 달간 진행된다. 신사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메르세데스-벤츠 패밀리 차량관리용품 패키지’ 증정, 유상 수리 고객 소모품 10% 할인, 유·무상 수리 진행 고객 1주년 기념 쿠키 증정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3월 한 달간 더클래스 효성 인증 중고차 스토어를 통해 상담 진행 후 차량 출고 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전국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과 인증 중고차 매장 방문과 시승신청시 사은품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 소통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많은 고객들에게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클래스 효성은 믿음을 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