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업계 최초 또로·로로를 활용 스타툰 시리즈 공개
상태바
금호타이어, 업계 최초 또로·로로를 활용 스타툰 시리즈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4.11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호타이어 인스타툰 시리즈 메인컷(왼쪽)과 스틸컷.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 인스타툰 시리즈 메인컷(왼쪽)과 스틸컷. [금호타이어 제공]

금호타이어는 업계 최초로 또로로로의 성장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낸 인스타툰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인스타툰 시리즈는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로로를 활용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또로로로 인스타툰 시리즈는 ‘타이어의 신 또로’ 콘셉트로 또로와 로로를 타이어의 신으로 설정해 신이 주신 타이어 기술로 세상 곳곳의 안전을 지키는 금호타이어의 가치를 표현해냈다. 인간에게 타이어 기술을 유출한 죄로 인간계로 쫓겨난 타이어의 신 또로·로로가 인간세상에 적응하며 타이어 기술을 발전시키는 과정을 에피소드별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인스타툰은 글로벌 콘텐츠로 제작돼 세계 곳곳으로 독자들에게 제공하며 타이어 소재를 기반으로 독자들과의 공감대를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할 계획이다. 현재 금호타이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 9개 판매법인과 14개 지사·사무소를 거점으로 18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타이어 기업이다.

윤장혁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 상무는 “MZ세대에게 한층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금호타이어의 캐릭터 또로·로로를 활용한 인스타툰 시리즈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겨냥해 캐릭터 또로·로로의 세계관을 확장시켜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이며 트렌드 리딩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지난 10일부터 전국 멀티플렉스 CGV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타이어의 신 또로’ 편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타이어의 신 또로’ 편은 또로·로로에 스토리텔링을 입혀 타이어를 통한 모빌리티의 발전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