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현대백화점 판교점 명품관 입점…한 달간 전시공간 운영
상태바
폴스타, 현대백화점 판교점 명품관 입점…한 달간 전시공간 운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4.1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 ‘2 on Tour(투 온 투어)’. [폴스타코리아 제공]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마련된 팝업 스토어 ‘2 on Tour(투 온 투어)’. [폴스타코리아 제공]

폴스타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에 수입 자동차 최초로 입점해 오는 5월14일까지 약 한 달간 차량 전시와 시승 그리고 출고까지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팝업스토어 ‘2 on Tour(투 온 투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제품과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 해온 팝업스토어다. 이번 행사는 운영 기간을 한 달로 연장하고 차량 출고까지 지원하는 등 폴스타 스페이스에서 경험할 수 있는 대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에서 기존과 차별화된다.

내부는 폴스타 스페이스와 마찬가지로 갤러리 같이 고급스럽고 미니멀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폴스타 2 한 대가 전시되며 스페셜리스트의 설명을 통해 차량과 브랜드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다. 총 3대의 시승차량이 마련돼 예약·현장 시승도 지원한다. 해당 기간 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폴스타 2를 주문하거나 출고할 경우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폴스타 전시공간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명품관 GATE 2에 위치하며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금요일에서 일요일은 오후 8시30분까지 운영된다.

폴스타코리아는 지난 한 해 서울과 경기, 인천, 대전, 대구, 부산, 제주 등 전국 주요 8개 도시에서 총 10회의 투 온 투어를 진행하여 약 280만명에게 폴스타 2를 선보인 바 있다. 4만6000여건의 현장 고객상담과 1100여 건의 현장 시승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