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대규모 전국 시승 이벤트
상태바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대규모 전국 시승 이벤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4.1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는 브랜드 최단기간 사전계약 1만대를 돌파하며 국내 크로스오버 차량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고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오는 5월15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시승을 희망하는 지역과 시기(5월28일까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청 이후에는 각 지역의 쉐보레 대리점의 카매니저와 정확한 시승일자를 확정받은 후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시승 체험을 진행하면 된다.

쉐보레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은 기간 내 시승 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상품은 LG전자 스탠바이미(1명), 롯데호텔 숙박권 50만원(3명), Aesop 레버런스 듀엣 핸드케어(15명), GS칼텍스 모바일 주유권 3만원(100명) 등이다.

정정윤 GM 한국사업장 최고마케팅책임자는 “한 달간 전국 단위로 진행되는 대규모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만의 특별한 매력과 가치를 직접 보고 경험하시기를 바란다”며 “쉐보레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빠르게 차량을 인도할 수 있도록 내수 생산량 증대 등 최대한의 노력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세단의 편안한 주행성능과 SUV의 다목적성을 겸비한 크로스오버 모델로 합리적인 가격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다재다능함과 뛰어난 공간활용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을 강조한 RS, 역동적인 아웃도어 느낌을 강조한 ACTIV 등 4가지 트림으로 구성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대규모 시승 이벤트와 함께 미국 뉴욕 맨해튼의 유명한 쇼핑 거리인 ‘5th Avenue’를 콘셉트로 차량 전시와 도슨트 프로그램, 시승 행사가 결합된 복합문화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지막 행사는 오는 21~23일 대구광역시에 위치한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점에서 개최된다.

크로스오버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세터를 목표로 하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가격은(개소세 인하 기준) LS 2052만원, LT 2366만원, ACTIV 2681만원, RS 273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