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QM6 퀘스트에 고객 아이디어 담는다…응모 캠페인
상태바
르노코리아, QM6 퀘스트에 고객 아이디어 담는다…응모 캠페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4.2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 QM6 퀘스트를 주제로 오는 5월11일까지 고객 아이디어 응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how to use THE NEW QM6 QUEST(하우 투 유즈 더 뉴 QM6 퀘스트)’로 명명된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QM6 퀘스트만의 넓은 공간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지에 대해 고객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응모 받는 형태로 진행된다.

QM6 퀘스트 활용에 대한 고객 아이디어 응모는 르노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응모된 아이디어는 참신함, 재미 요소, 실현 가능성 등 각 항목별 평가를 통해 순위가 집계되며 1등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프로(1명), 2등은 에어팟 맥스(3명)가 증정된다.

또한 응모 고객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파인트가 참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응모 결과는 오는 5월31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며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QM6 퀘스트 활용 사례를 제안하는 콘텐츠 제작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의 QM6 퀘스트는 The New QM6 출시와 함께 QM6 라인업에 새로 추가된 신개념 중형 SUV다.

운전석 뒤쪽의 실내 공간이 길이 1423~1760mm, 너비 1261~1321mm, 높이 723~859mm에 1413L로 여유롭고 최대 적재량도 300kg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일상과 비즈니스 목적은 물론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레저 차량으로도 전천후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