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새로운 TV CF 공개
상태바
불스원, 연료첨가제 ‘불스원샷’ 새로운 TV CF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4.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스원은 자동차 전문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협업한 새로운 ‘불스원샷 TV CF’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TV CF에서는 자동차 전문 유튜버 ‘칼쳐맨’으로 활약중인 god 박준형을 비롯해 구독자 60만명의 유튜버 ‘차업차득’과 ‘자동차의 모든것’, ‘픽플러스’, ‘비피디 솔님’ 등이 함께 했다. 총합 180여만명에 이르는 구독자를 보유한 자동차 전문 인플루언서들이 선택한 불스원샷의 뛰어난 엔진 세정 효과를 간결한 비주얼로 구현했다.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은 연료의 연소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제거함으로써 엔진 성능을 새 차처럼 쌩쌩하게 유지시켜주는 대표적인 차량 관리 아이템으로 이번 TV CF를 통해 불스원샷의 탁월한 세정 효과와 유의미한 기록을 숫자를 통해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불스원샷은 신뢰도 높은 국내외 공인 기관을 통해 엔진 세정력 및 세정에 의한 효과를 검증했고 다수의 연료첨가제 적합 제품 등록, 국내 유일의 녹색기술인증 연료첨가제 등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며 국내 연료첨가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불스원 엔진케어 김경명 팀장은 “27년의 역사를 보유한 불스원샷의 뛰어난 엔진 세정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 자동차 전문 유튜버들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로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며 연비 향상, 배기가스·소음 감소, 출력 향상 등의 효과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주행거리 3000~5000km마다 혹은 계절마다 한 병씩 꼭 사용해 엔진 때를 정기적으로 제거하는 것을 권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