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BMW 밴티지 코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환
상태바
BMW코리아, BMW 밴티지 코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전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5.0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는 아시아나항공과 제휴를 통해 BMW 밴티지에서 BMW 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8일 밝혔다.

BMW 밴티지는 BMW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플랫폼으로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BMW 코인 생태계를 통해 고객에게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20 BMW 코인당 아시아나항공 1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으며 BMW 밴티지 앱 내에서 간편하게 전환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부터 6월10일까지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BMW 코인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 100만 마일까지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만 BMW 코인 이상을 마일리지로 전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BMW 코인을 환급한다.

한편 자동차 업계 최초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BMW 밴티지는 모빌리티와 여행·문화 등 온·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통합 혜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다. 또한 앱 내 전용 쇼핑몰 ‘조이몰’을 운영하며 폭넓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등 지속적으로 고객 혜택을 확대하고 있다.

BMW 밴티지 앱은 스마트폰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