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19일까지 전국 17개 지역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상태바
볼보트럭코리아, 19일까지 전국 17개 지역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5.15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전국 17개 거점에서 서비스캠프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023 볼보트럭 서비스캠프는 대전시 소재 신탄진 휴게소(서울방향)를 시작으로 북부권(강원·경서), 서부권(중부·호남), 동부권(대구·경북, 부산·경남) 세 권역으로 나뉘어 5일 동안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안전의 대명사 볼보트럭은 본격적인 여름철 무더위에 앞서 고객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매년 서비스 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서비스 캠프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무상으로 차량 전반을 점검하는 서비스와 함께 엔진오일, 워셔액, 요소수를 비롯한 소모품과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순정 필터류를 최대 3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볼보트럭코리아는 2004년부터 업계 최초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서비스 캠프를 시작했다. 볼보트럭 전문 정비 인력으로 구성된 정비팀과 직원들이 고객의 차량이 많이 운행되는 주요거점을 직접 방문해 고객과 소통하고 트럭 점검 서비스와 소모성 부품에 대한 검사·교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각종 점검 서비스·이벤트와 더불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안전운행 캠페인을 함께 진행하며 볼보그룹의 핵심가치인 안전을 실천하고 있다. 상용차 운전자들의 안전한 운행을 돕기 위해 각 캠페인 거점에 졸음운전을 방지할 수 있는 쉼터를 마련하고 운전자들에게 졸음운전 예방 안내문을 배포할 계획이다.

2023 볼보트럭 서비스 캠프 및 안전운행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볼보트럭 고객지원센터(080-038-1000) 또는 공식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50명을 추첨해 특별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참가할 수 있다.

한편 볼보트럭코리아는 2023 서비스 캠프 기간 동안 새로운 차원의 엔진, 업그레이드 버전의 I-Shift를 포함하는 파워트레인과 주요 부품이 변경 적용된 퓨얼 세이브 차량의 전국 순회 전시도 진행한다.

퓨얼 세이브라고 불리는 새로운 볼보 D13/D11 eSCR 엔진 시스템은 ‘유로 6 스텝 E’ 기준에 발맞춰 성능은 물론 연비 효율을 극대화했고 환경친화적으로 설계된 SCR(선택적 촉매 환원장치)을 적용해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전국순회전시는 19일까지 인천·의왕·광양·부산 등을 포함한 주요 운행 거점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