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TV 클리어 세트 2’ 출시…선명하고 생생한 사운드 청취
상태바
젠하이저, ‘TV 클리어 세트 2’ 출시…선명하고 생생한 사운드 청취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5.22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하이저는 개인이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온 가족이 함께 드라마·영화 등을 즐길 수 있도록 다중 오디오의 출력을 지원하는 ‘TV 클리어 세트 2’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배경 소음이 너무 크거나 배우의 목소리가 작아 음성이 잘 들리지 않을 때 TV 소리의 높은 주파수를 증폭해 음성을 또렷하게 들려주는 ‘음성 명료도’ 기능이 적용됐으며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5단계의 강도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변 인식 모드’를 탑재해 가족과 함께 TV를 시청할 때 이어버드를 착용한 채로 대화할 수 있으며 이어버드를 통해 볼륨을 쉽게 조절할 수도 있다.

TV에 연결하는 송신기와 무선 이어폰 타입의 수신기로 구성돼 있으며 수신기인 이어버드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해 이동 중에도 음악 감상과 전화 통화를 위한 무선 이어폰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송신기는 TV의 광출력(옵티컬) 또는 아날로그 등의 오디오 출력단자를 사용해 TV와 연결되고 넓은 전송 대역폭을 기반으로 S/PDIF 디지털 오디오 출력과 돌비(Dolby) 오디오 등을 지원한다.

전용 애플리케이션 ‘TV Clear 컴패니언’과 함께 사용하면 음성 명료도와 주변 인식 기능, 터치 컨트롤 설정 등을 편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내 이어버드 찾기’ 기능을 통해 이어버드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콤팩트한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6.9g)로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한 번의 충전으로 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 케이스를 통해 총 37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고 무선 충전을 지원한다.

젠하이저는 사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젠하이저의 공식 스토어에 회원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한 신규 가입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유튜브에서 사용가능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1만원권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TV 클리어 세트 2’의 가격은 51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