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노티드와 콜라보 사전주문기내식 한정 판매
상태바
진에어, 노티드와 콜라보 사전주문기내식 한정 판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5.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가 GFFG의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진에어는 오는 7월13일까지 노티드와 협업해 ‘청포도 크림 도넛 세트’를 사전주문 기내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콜라보 도넛은 우유 생크림 베이스의 청포도 크림을 도넛 속부분에 가득 채우고 도넛 상단에도 진에어 로고 초콜렛픽으로 꾸미는 등 진에어 브랜드 색상을 활용해 이번 콜라보 콘셉트를 표현했다. 콜라보 도넛 세트는 청포도 크림 도넛 2개와 콜드브루 1캔으로 구성됐다.

진에어X노티드 사전주문기내식은 오는 6월17일부터 7월16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공항 오후 출발 방콕·코타키나발루·세부·클락·나트랑·다낭·푸껫·마카오 노선 항공편 예매 시 주문 가능하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항공기 출발 72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또는 고객서비스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매콤 고소한 베이컨 김치볶음밥, 육즙 가득 함박스테이크 덮밥, 든든한 한끼 비빔밥 등 총 12종의 기내식 메뉴도 선택할 수 있다.

앞으로 진에어는 노티드의 슈가베어 캐릭터가 래핑된 항공기를 비롯해 헤드 레스트 커버, 냅킨, 종이컵 등 협업 기내 용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콜라보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이번 노티드와의 협업은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