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코리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러닝·요가 세션 이벤트…참가자 40명 모집
상태바
가민코리아,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러닝·요가 세션 이벤트…참가자 40명 모집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5.2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민은 오는 6월11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함께 러닝과 요가 세션으로 구성된 ‘스피디 앤 슬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민코리아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과 지난해 9월 ‘가민 5K 러닝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 바 있으며 2회째를 맞아 리커버리 요가 프로그램을 더해 한층 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돌아왔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시실리 가든과 해운대 일대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SPEEDY 한 러닝으로 몸을 깨운 후 SLOW한 리커버리 요가로 마음을 가라앉히며 건강한 하루를 시작하기 위한 에너지를 불어넣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전체 세션은 ‘가민 런 클럽(GRC)’의 김영진 코치가 이끄는10km 그룹 러닝 프로그램과 전 동명대학교 스포츠재활학과 외래교수 문화원 강사가 진행하는 리커버리 요가 세션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가민 워치가 없는 참가자를 위해 현장에서 가민 제품을 대여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모집은 오는 28일까지이며 참가자의 안전과 세심한 코칭을 위해 정원 40명으로 한정된 만큼 빠른 예약이 필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마일리지 회원은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예약 가능하며 일반 참가자의 경우 가민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피디 앤 슬로우’ 이벤트 티셔츠를 비롯해 세션 종료 후 간단한 음료와 다과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러닝에 특화된 GPS 스마트워치 ‘포러너 255’ 1대와 가민 굿즈 패키지 3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숙박권1매와 식사권 1매(2인)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