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프렌즈 스크린과 춘식이컵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상태바
한국타이어, 프렌즈 스크린과 춘식이컵 스크린 골프대회 개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6.01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카카오 VX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스크린골프 대회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을 오는 30일까지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최근 골프가 대중화됨에 따라 스크린 골프를 즐기는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하는 동시에 자사의 글로벌 최상위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

대회를 함께하는 프렌즈 스크린은 카카오 VX의 스크린 골프 브랜드로 누구나 쉽게 즐기고 함께 플레이하는 새로운 골프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대회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객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 방문해 로그인을 하고 ‘프렌즈 스크린 공식 대회’ 모드에서 ‘한국타이어 춘식이컵’에 입장한 후 대회 지정 코스인 ‘서산수CC’를 선택한 후 플레이를 즐기면 된다.

참가 고객에게는 골프 스코어와는 관계없이 ‘행운 순위’ 추첨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한국타이어 제품 4개 증정권(2명), 한국타이어 제품 50% 할인권(4명), 프렌즈 아카데미 이용권(5명), 국민관광 상품권(10명), 한국타이어X볼빅(Volvik) 골프공 4구&볼마커 세트(50명), 한국타이어X프렌즈 골프 골프공 12구 세트(50명) 등이다.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할인권은 벤투스·다이나프로·아이온 등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10라운드 이상 참여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를, 7라운드 이상 참여자 3명에게는 PXG 퍼터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대회에 참가한 모든 고객에게는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쿠폰 등록 후 올마이티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워셔액 무료 충전 이용권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SMS를 통해 일괄 발송되며 첨부된 URL에서 이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