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초록여행, 다양한 패키지여행·경비지원여행 동시 접수
상태바
기아 초록여행, 다양한 패키지여행·경비지원여행 동시 접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6.02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 초록여행은 오는 15일까지 누리집을 통해 8월 출발하는 ‘패키지여행Ⅱ 항공·철도여행’과 ‘경비지원여행’을 각각 접수한다고 2일 밝혔다.

패키지여행Ⅱ는 여행용 차량과 선호에 따라 항공·철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8월에는 시각·청각장애인가정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항공+차량 패키지는 내륙에서 제주로 여행하거나 제주에서 서울로 여행하는 시각·청각장애인가정이 신청할 수 있으며 3가정을 선정해 왕복항공권, 장애인 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을 지원한다.

철도+차량 패키지는 광주전라권으로 여행하는 시각·청각장애인 가정이 신청할 수 있으며 3가정을 선정해 왕복KTX승차권, 장애인 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을 지원한다.

경비지원여행은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장애인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시 장애인 친화 차량, 유류 1회 완충, 문화여가활동비 30만원, 필요 시 운전기사를 지원한다.

패키지여행Ⅱ’는 오는 8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가족·지인과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한 4인으로 구성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신청 시 패키지 중 세부 구분을 잘 선택해 신청해야 하며 추후 선정 심사를 통해 최종 5가정을 선발한다.

경비지원여행은 8월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사연과 함께 신청하면 된다. 인원 구성은 장애인 당사자를 포함해 3인 이상~8인 이하로 구성해 신청하면 되고 필요 시 기사를 요청할 수 있다. 추후 선정 심사를 통해 최종 8가정을 선발한다.

상세 사항과 접수는 초록여행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세문의는 기아 초록여행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단법인 그린라이트(1670-4943)으로 하면 된다. 발표는 패키지여행 오는 20일, 경비지원여행 22일 홈페이지와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