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인천~사이판 주 7회까지 증편…프로모션 통해 다양한 혜택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인천~사이판 주 7회까지 증편…프로모션 통해 다양한 혜택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6.08 0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인천~사이판 노선 매일 운항을 기념해 ‘에메랄드빛 바다 사이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인천~사이판 노선은 현재 주 4회(수·목·토·일) 운항하고 있으며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오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매일 운항한다. 이후 9월1일부터 10월28일까지는 현재와 동일하게 주 4회 운항한다.

사이판은 사시사철 온화한 기후에 골프와 쇼핑·해양 액티비티 등 즐길거리가 다양해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휴양지다. 특히 제24회 마리아나 미식 축제가 지난 3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마다 열려 사이판의 맛집과 주요 호텔 셰프들이 선보이는 마리아나 전통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에메랄드빛 바다 사이판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3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7%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오는 10월28일까지다.

같은 기간 아시아나항공이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로 예약 후 투숙 시 사이판 월드리조트,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리조트 사이판의 숙박 할인 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시아나항공 탑승권을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되는 ‘아시아나 매직보딩패스’를 통해 라오라오베이CC와 코럴오션리조트CC 골프장의 그린피와 골프클럽 렌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현지 액티비티의 기념품 증정과 상품 할인, 현지 맛집의 디저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신세계면세점과 단독으로 제휴해 사이판 노선 이용객들에게 블랙 멤버십 체험권, 온라인 제휴 캐시, 오프라인 쇼핑 지원금 등 최대 8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