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Delco,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시 20% 지원
상태바
ACDelco,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시 20%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09.18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Delco 프리미엄 엔진오일(가솔린-디젤). [ACDelco 제공]
ACDelco 프리미엄 엔진오일(가솔린-디젤). [ACDelco 제공]

제너럴 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마켓 부품·서비스 브랜드 ACDelco는 오는 10월31일까지 전국 186개 ACDelco 서비스센터에서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ACDelco는 고객이 ACDelco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엔진오일을 교환할 시 20%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오일필터, 에어필터를 포함한 엔진오일 패키지 교환 시 ACDelco 캠핑용 폴딩박스를 추가 제공한다.

ACDelco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솔린·디젤 엔진오일은 PAO를 함유한 100% 합성 엔진오일로 최신 첨가제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엔진오일이며, 이는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 등 주요 수입차종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엔진오일 패키지의 경우 수입차 부품 브랜드 중 최초로 오일필터, 에어필터까지 ACDelco 단일 브랜드로 구성돼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국내 수입차 고객들이 보증된 고품질 엔진오일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ACDelco의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