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K공항리무진·공항철도·렌터카 등 지상 교통수단 할인
상태바
진에어, K공항리무진·공항철도·렌터카 등 지상 교통수단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3.09.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에어는 오는 11월19일까지 공항버스·공항철도·렌터카 등 다양한 지상 교통수단과 연계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고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높임과 동시에 항공 여행과 연계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으며 프로모션 페이지에 안내된 각 사별 제휴 링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K공항리무진과 손잡고 공항 리무진 버스 할인을 제공한다. 서울 도심에서 인천공항까지 빠르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는 리무진 버스 편도 탑승권을 정상가 대비 4000원 할인된 1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공항철도의 서울역~인천공항 직통열차 탑승권을 2000원 할인해준다.

렌터카 제휴 혜택도 준비됐다. 제주도나 내륙에서 이용할 수 있는 SK렌터카와 빌리카에서는 5% 추가 할인을, 글로벌 렌터카 브랜드인 허츠에선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항공 컨시어지 전문 기업인 올댓아너스클럽과 함께 제휴 서비스를 진행한다. 고령자나 유소아 동반 고객 등을 대상으로 공항에서 에스코트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올해까지는 신규 입점을 기념해 최대 40% 할인된 특별가를 운영한다.

진에어는 “다양한 제휴를 통해 여행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에서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추가 혜택를 발굴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