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대학생 대표 ‘스펙 쌓기 알바’ 한눈에
상태바
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 오픈…대학생 대표 ‘스펙 쌓기 알바’ 한눈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3.12.0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천국은 겨울방학 관공서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관공서 알바는 쾌적한 근무 환경에서 행정 실무를 경험할 수 있어 대학생들의 대표 ‘스펙 쌓기 알바’로 꼽힌다. 시청·구청·행정복지센터 등 국가 또는 지방자치단체 기관이 대표적이다.

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겨울방학에 근무 가능한 관공서 알바 채용 공고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공고별로 지역, 기관명, 모집 내용, 모집인원, 접수 기간, 근무 기간 등 주요 정보를 리스트 형태로 제공해 한층 효율적인 공고 탐색을 지원한다.

특히 모집 예정, 모집 중, 오늘 마감, 접수 마감, 대상자발표, 마감 등 접수 상태에 따라 공고 확인이 가능하며 ‘진행 중 공고만 보기’ 버튼을 통해 즉시 지원 가능한 공고를 직관적으로 검토할 수 있다.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는 오는 1월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채용 정보는 꾸준히 업데이트된다.

현재 알바천국 관공서 알바 채용관에서는 서울 강동구청, 경기 성남시청, 충남 태안군청, 강원 삼척시청 등 전국 관공서 채용공고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