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비디오 특화 요금제 출시…“요금부담 없이 비디오 즐기세요”
상태바
LG유플러스, 비디오 특화 요금제 출시…“요금부담 없이 비디오 즐기세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3.2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TV·영화 등 비디오를 요금부담 없이 매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비디오 특화 요금제가 출시됐다.

그 동안 비디오를 매일 보려면 통신사에 관계없이 8만원대 이상 요금제에 가입해야했지만 이젠 전 요금제에 걸쳐 데이터 부담없이 감상할 수 있게 됐다.

LG유플러스는 모든 고객이 비디오를 매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LTE 비디오 요금제’ 9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LTE 비디오 요금제는 모두 9종으로 일반(성인) LTE 비디오 요금제의 경우 기본료 3~8만원대까지 6종으로 39·50·60·70·77·80이다.

예를 들어 LTE 비디오 39요금제는 모바일IPTV U+HDTV와 전용 데이터 1GB가 매일 추가된다. 기본 데이터 750MB에 추가로 하루에 1GB씩 총 30GB를 더 쓸 수 있다. 그 동안 비디오를 이용하고 싶었으나 월정액과 데이터 요금이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겐 안성맞춤이다.

기본 데이터 750MB로는 생활에 필수적인 메신저와 뉴스검색에 이용하고 매일 추가되는 1GB를 통해 HDTV에서 지상파TV를 매일 2시간16분까지(TV 다시보기 등 VOD·케이블TV는 68분) 시청할 수 있다.

하루에 1GB의 데이터를 다 썼을 경우에는 요금발생 방지를 위해 시청이 차단되나 희망시 추가 시청이 가능하며 이 경우 기본 데이터 제공량에서 차감된다.

특히 50~80까지 5종의 신규 요금제에는 HDTV 외에 영화 무제한 서비스인 유플릭스무비가 추가되며 역시 HDTV·유플릭스 시청에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가 매일 1GB 제공된다.

이로써 유플릭스무비에서 최근 선보이고 있는 HBO 인기 미국드라마 등도 부담 없이 감상할 수 있게 됐다.

LTE Video 80요금제의 경우 24개월 약정할인(월 2만원)을 통해 실제 고객이 부담하는 비용이 6만원인데 기본 데이터 10GB에 매일 1GB씩 더해지기 때문에 한 달에 총 40GB 범위에서 비디오를 마음껏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청소년을 위한 교육 특화 요금제 3종도 함께 선보인다.

LTE 에듀 청소년39·47·55로 청소년 교육 특화 앱인 ‘에듀 HDTV’와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한다.

에듀 HDTV에서는 EBS·EBS1·EBS2·EBS 잉글리시 등 교육방송 실시간 채널 등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1년간 엠넷 뮤직 서비스(데이터 요금 무료)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최순종 상무는 “이번 LTE 비디오 요금제와 LTE 에듀청소년 요금제는 6개월 동안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