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간편하게 테마 영상 만드는 ‘무비 다이어리’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간편하게 테마 영상 만드는 ‘무비 다이어리’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3.30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사진과 영상을 고르기만 하면 자동으로 테마 영상을 만들 수 있는 ‘무비 다이어리’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무비 다이어리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과 영상을 단 몇 번의 터치로 테마와 배경음악을 가진 영상으로 만들 수 있는 서비스다. 테마, 배경음악, 시나리오를 원하는 스타일로 편집한 후 저장하면 자동으로 영상이 만들어져 소중한 순간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간직할 수 있다.

또한 상세 편집 기능을 통해 각 사진에 필터·스티커·텍스트를 입힐 수 있어 고객의 취향에 맞는 자유로운 편집과 저용량 영상으로 저장이 가능해 SNS공유가 쉬워 지인들과 함께 일상·추억을 공유하길 즐기는 고객들에게 유용하다.

한편 이 서비스는 유플러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유플러스 카메라는 실시간 필터와 움짤 GIF가 가능한 촬영, 필터·스티커·텍스트·그리기·뷰티 기능의 편집, 클라우드 백업과 무제한 공유로 촬영부터 편집, 감상, 공유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사진·영상 특화 서비스다.

LG유플러스 클라우드응용사업팀 이지훈 팀장은 “무비 다이어리 서비스의 강점은 무엇보다도 쉽고 간편하게 영상 제작이 가능한 점”이라며 “무비 다이어리를 통해 고객들이 단 몇 번의 터치로 소중한 순간들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영상으로 의미 있게 간직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