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독일 매거진 테스트서 최고 등급
상태바
한국타이어, 독일 매거진 테스트서 최고 등급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3.31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벤투스 S1 에보2’와 ’벤투스 V12 에보2’가 독일의 스포츠카 전문 매거진의 타이어 성능 테스트 결과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독일 전문지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성능 테스트에서 한국타이어는 일반 타이어보다 까다로운 기술력과 품질이 요구되는 스포츠카 타이어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의미가 있다.

한국타이어의 벤투스 S1 에보2는 독일 ‘쿠트파르트(GuteFahrt)’ 평가에서 핸들링과 제동력 부문의 독보적인 최고점을 획득했으며 그 외에도 안락한 승차감, 소음 등 모든 주행 성능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또한 ‘스포트아우토’ 잡지 평가에서도 핸들링과 하이드로플레이닝(Hydroplaning), 소음 평가에서 최고점을 획득해 7개 제품 중 2위를 차지함으로써 한국타이어의 기술력을 입증했다.

한국타이어의 스포츠 드라이빙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벤투스 V12 에보2 역시 고성능 차량 독자층을 대상으로 하는 ‘아우토모토스포트’ 잡지테스트 결과 핸들링과 제동력, 소음 등에서 강점을 보이며 상위권에 올랐다.

이번 평가는 2014년 아우디 TT, 2015년 포드 머스탱 등 스포츠카 신차용 타이어 공급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한국타이어에 더 힘을 실어줄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