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할인·사은품 등 혜택 제공
상태바
인피니티,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할인·사은품 등 혜택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3.3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4월1일부터 30일까지 인피니티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피니티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구매부터 사후까지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인피니티의 고객 철학 ‘토털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를 바탕으로 고객이 안전하고 즐거운 봄철 주행과 지속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전국 12곳의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와 지정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기간 내 방문한 고객에게 엔진오일·타이어 공기압·브레이크 패드 등 총 16가지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차량 소모품 등에 대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엔진 에어클리너, 실내 공기정화 필터, 시트 필터(적용 차종에 한함), 연료 필터(디젤 차량에 한함), 오일 필터와 12V 배터리에 대해 10%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일필터·엔진 에어클리너·엔진오일·케미컬로 구성된 엔진오일 패키지와 실내 공기정화 필터와 에바 크리닝 패키지에 대해서는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2014년부터 진행된 인피니티의 Q 명명체계 변경 1주년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기존 모델명 레터링을 Q 레터링으로 교체하는 고객에게 교체에 따른 탈·부착 공임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17인치 순정 알로이 휠과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패키지로 장착하면 25%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휠과 타이어를 개별 구매해도 각각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