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더 똑똑해진 파워봇 신모델 출시…“스마트폰만 터치하면 청소 끝”
상태바
삼성전자, 더 똑똑해진 파워봇 신모델 출시…“스마트폰만 터치하면 청소 끝”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4.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모델이 2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스마트폰의 앱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진공흡입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2일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진공흡입 로봇청소기 ‘파워봇’ 신모델을 출시한다.

스마트폰에 삼성 스마트 홈 앱을 다운받아 설치한 뒤 집안 무선공유기의 와이파이를 연결해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파워봇의 다양한 기능을 집 안에서는 물론 외출 중이거나 해외여행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단순하고 직관적으로 디자인된 앱을 통해 파워봇의 전원은 물론 자동·수동·부분 등의 청소 모드를 터치 한 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흡입 모드도 터보·일반·정음의 세 가지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특히 수동 청소 모드에서는 스마트폰 앱으로 전진, 좌회전, 우회전 등 방향까지 조작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자동으로 충전기를 찾아가 알아서 충전하는 충전 복귀 기능과 한 번 또는 매일 원하는 시간에 자동으로 작동하게 하는 예약 기능도 있다.

삼성 파워봇 신모델은 삼성전자가 자체 개발한 운영체제인 타이젠이 적용됐으며 다양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병대 부사장은 “스마트폰 연결로 더욱 편리해진 삼성 파워봇은 삼성전자가 이루어 나가는 스마트홈의 방향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삼성 파워봇 신모델 출고가는 129만원으로 3일부터 삼성전자 스토어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shop/)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