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뉴 XT4 출시 기념 앰배서더 정려원 화보 공개
상태바
캐딜락, 뉴 XT4 출시 기념 앰배서더 정려원 화보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6.17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은 엔트리 럭셔리 SUV XT4의 부분변경 모델 ‘뉴 XT4’ 출시를 기념해 XT4 앰배서더 배우 정려원과의 콜라보 화보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뉴 XT4’는 캐딜락이 추구하는 ‘영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하는 모델로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33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로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동급 최고의 공간성·안전성 등 다재 다능한 면모를 갖춰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캐딜락은 독보적인 스타일에 대한 열망과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XT4 고객들의 특징이 배우 정려원이 여러 작품과 일상에서 보여준 모습과 닮아 있다고 판단해 지난 2022년부터 앰버서더로 발탁한 이후 협업 관계를 이어왔으며 풀체인지급 변화를 거친 XT4 페이스리프트 모델 ‘뉴 XT4’ 출시를 기념해 새로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캐딜락은 이번 화보에서 타겟 고객들이 중시하는 ‘나만의 경험’에 대한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일상의 감각을 깨우는 스타일’을 메인 태그라인으로 선정하고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자리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과 존재감으로 모든 순간에 영감을 주는 존재로 ‘뉴 XT4’를 감각적으로 표현해냈다.

XT4 앰배서더 정려원은 “평소 여행과 전시회 관람을 즐기면서 모든 순간을 XT4와 함께하다 보니 이제는 XT4가 그 자체로 제 일상을 특별하게 해주는 나만의 스타일에서 중요한 부분으로 자리한 것처럼 느껴진다”며 “‘뉴 XT4’는 캐딜락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더욱 특별해진 만큼 ‘뉴 XT4’와 함께할 새로운 여정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뉴 XT4’ 출시를 기념해 전국 전시장에서 견적 상담 이벤트를 오는 7월14일까지 진행한다. 캐딜락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견적 상담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자몽허니 블랙티’ 쿠폰을 증정하며 전시장 방문 후 견적 상담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하게 제작된 ‘캐딜락 레디백 또는 캐딜락 우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