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폴스타 패스 론칭…제주서 폴스타 2 최대 72시간 무상 지원
상태바
폴스타코리아, 폴스타 패스 론칭…제주서 폴스타 2 최대 72시간 무상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6.1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스타는 고객들의 지속 가능한 여행 지원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폴스타 패스:제주’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폴스타 패스는 국내 전기차 보급율 1위인 제주도에 방문하는 폴스타 고객들에게 최대 72시간 동안 폴스타 2를 무상 지원하는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다.

대상은 현재 폴스타 2를 신차로 구매한 모든 리테일과 리스 고객 그리고 1년 이상의 장기 렌트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프로그램 시작일인 오는 7월1일 기준으로 연 1회 이용할 수 있다.

폴스타 고객센터(080-360-0100)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방문 14일 전까지 완료해야 한다. 차량 수령과 반납 장소는 폴스타의 전시공간 ‘스페이스 제주’이며 본인확인을 위해 면허증(만 21세 이상)과 차량 키(디지털 키 가능)를 지참해야 한다.

제공 차량은 2024년식 폴스타 2 롱레인지 듀얼모터로 최대 421마력의 강력한 성능과 379km의 넉넉한 주행거리 그리고 파일럿 팩과 플러스 팩 등 첨단 주행 보조와 안전 시스템이 기본 탑재돼 있다.

폴스타코리아 함종성 대표는 “폴스타의 모든 고객들은 전기차 구매와 일상 주행을 통해 지속 가능한 미래로의 전환에 직접적인 기여를 하고 있다. 폴스타 패스를 통해 여행에서도 이러한 가치를 확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폴스타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지속 가능한 여정도 함께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