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트럭버스코리아, ‘MAN 6+ 시니어 멤버십’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상태바
만트럭버스코리아, ‘MAN 6+ 시니어 멤버십’ 출시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6.1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MAN 6+ 시니어 멤버십’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MAN 6+ 시니어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 프로모션 기간 중 만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부품 구매(또는 수리) 시 금액(부가세 제외) 기준 5%보다 2배 향상된 10%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MAN 6+ 시니어 멤버십은 차종과 관계없이 만트럭 차량 구매 후 6년이 경과한 고객들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만트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수리 또는 부품 구매 시 총지불 금액(부가세 제외)의 5%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5%의 기본 포인트 적립은 상용차 업계에서 운영되고 있는 멤버십 서비스 카드 중에서도 높은 수준이며 적립된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유지보수 비용 절감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고 평가받고 있다. 실제로 출시 1년 만에 가입자가 800명을 돌파하며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견인하고 있다.

만트럭버스코리아 피터 안데르손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MAN 6+ 시니어 멤버십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할 수 있었던 것은 오랜 기간 만트럭의 제품과 서비스를 믿고 찾아준 고객의 신뢰 덕분”이라며 “만트럭 구매 후 6년이 경과한 고객이라면 MAN 6+ 시니어 멤버십 가입을 통해 총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누려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