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외국인 교통카드·통신 서비스 결합 교통패스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외국인 교통카드·통신 서비스 결합 교통패스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24.06.19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8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 선불 금융 플랫폼 기업 아이오로라와 함께 외국인 관광객 전용 교통패스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3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 전용 무제한 교통·통신상품 ‘나마네 패스’를 오는 27일 출시한다.

나마네 패스는 레일플러스 교통카드 기능과 통신 서비스를 결합한 교통패스다. 수도권 전철과 버스 등 대중교통과 U+모바일 통신 서비스를 일정 기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3일권과 5일권 2종이다.

나마네 패스 구매 고객은 LG유플러스 공항 카운터에서 실물 USIM과 선불 교통카드를 수령해 별도 충전없이 이용 가능하다. eSIM 고객은 eSIM을 다운로드받은 후 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고 LG유플러스 공항 카운터에서 선불 교통카드를 수령하여 교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외국인은 한국에 입국하기 전 나마네카드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나마네 패스를 구매하고 한국 공항에 입국한 후 LG유플러스 카운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MX/디지털혁신그룹장(전무)는 “이번에 선보인 나마네 패스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통신·교통 결합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알찬 서비스”라며 “국내 관광 고객의 편의를 높이는 혁신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