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희·라율자매의 네버엔딩 잡채먹방…슈 엄마도 ‘깜짝’
상태바
라희·라율자매의 네버엔딩 잡채먹방…슈 엄마도 ‘깜짝’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4.12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둥이 라희·라율이 네버엔딩 잡채 먹방으로 먹방계를 접수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 ‘연예가중계’에서는 슈와 쌍둥이 딸 라희·라율의 광고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CJ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 촬영 현장은 평소 슈가 집에서 아이들과 요리해 먹던 모습 그대로 연출됐다.

이날 슈는 평소 애용하는 백설 들기름과 참기름으로 비타민 잡채와 들기름 주먹밥 등 라둥이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사했다. 슈가 만든 잡채를 맛 본 라둥이는 이내 참기름의 고소한 맛에 푹 빠진 듯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일란성 쌍둥이인 라희와 라율은 잡채를 먹는 모습마저 똑같아 시청자들에게 깜찍함을 두 배로 선사했다. 특히 끝없는 잡채 흡입으로 인해 라둥이의 얼굴이 온통 깨와 참기름으로 범벅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쉴 새 없는 라둥이의 네버엔딩 잡채 먹방 때문에 슈는 번갈아 가며 잡채를 먹이느라 분주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촬영이 끝난 후에도 촬영소품으로 진열해 놓은 배추와 가지 등 건강하고 신선한 채소들을 서슴없이 맛있게 먹는 모습에 엄마 슈 역시 깜짝 놀랐다는 후문.

이를 본 네티즌들은 “라둥이 정말 건강먹방이다”, “라둥이는 먹는 모습도 똑같네”, “라둥이가 참기름에 푹 빠졌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육아의 달인 슈와 사랑스러운 먹방으로 소비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는 라둥이는 ‘CJ백설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을 시작으로 참기름 등 다양한 백설 건강유 제품의 광고모델로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