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 차이나,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과 파트너십 체제 구축
상태바
아띠 차이나,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과 파트너십 체제 구축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4.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 ‘atti CHINA’ 통해 ‘Kpass’ 서비스 정보 파악 가능
▲ 20일 이창의 매거진하우스 대표(오른쪽)과 김응수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 대표가 MOU를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매거진하우스 제공>

중국 요우커 대상 관광 쇼핑 매거진 ‘아띠 차이나(atti CHINA)’의 발행처인 매거진하우스는 20일 외국인 관광객용 ‘K패스(Kpass)’를 출시한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과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Kpass 서비스 사업부문의 시장개척 및 확대를 위해 파트너십 체제를 구축하고 상호간의 공동마케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앞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요우커는 아띠 차이나의 지면 기사와 온라인(www.attichina.com), 모바일(attimobile.com) 기사를 통해 Kpass 서비스의 정보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매거진하우스는 5년 전부터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VIP 매거진 아띠 차이나를 발행해 더욱 편리하고 알찬 한국여행을 요우커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매거진하우스 이창의 대표는 “1000만 요우커 시대 Kpass의 원스톱 서비스로 다시 찾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의 Kpass는 외국인 관광객의 니즈를 반영한 관광카드로 180개 가맹점을 통해 공항케어서비스, 트래블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교통카드 기능, 가맹점 방문 시 할인 서비스, 테마별 관광코스 안내 등 One Stop Tour Service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