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첨단 R&D단지, 어린이날 맞아 일일 놀이동산 변신
상태바
삼성전자 첨단 R&D단지, 어린이날 맞아 일일 놀이동산 변신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5.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과 협력사 가족, 지역 주민에게 개방된 수원 삼성디지털시티를 방문한 가족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의 첨단 R&D단지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동산으로 깜짝 변신했다.

수원 삼성디지털시티는 임직원과 협력사·관계사 임직원, 지역사회 소외계층 가족 등 역대 최다 인원인 6만3000여명을 초청해 ‘2015 사랑 가득 봄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

‘가족 사랑’을 주제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선 워터슬라이드·카트레이싱 등 야외 활동과 비보이 공연·샌드 애니메이션·마술쇼 등 각종 퍼포먼스, 경찰·3군 사령부 의장대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이어졌다.

삼성전자는 이날 하루 전 세계 전자산업의 역사를 둘러보고 최신 IT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삼성이노베이션뮤지엄(S/I/M)을 전면 개방했다.

또한 수용 인원이 500명 이상인 대회의장을 모두 공개해 실내공연장과 3D 영화 상영관 등으로 운영했다.

▲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과 협력사 가족, 지역 주민에게 개방된 수원 삼성디지털시티를 방문한 가족들이 경찰의장대 퍼레이드를 보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기흥·화성 삼성나노시티도 어린이날 단 하루 동안 일일 놀이공원으로 변신, 임직원 가족과 지역 주민 등 7만7000여명을 초청해 어린이날 이벤트 철쭉제를 개최했다.

참가 어린이들은 LED 목걸이와 헬리콥터 풍선을 만들고 ‘어벤져스 퍼레이드’에 참여하며 뮤지컬 ‘헨젤과 그레텔’을 관람하는 등 다채로운 체험 활동을 즐겼다.

같은 날 광주 삼성그린시티에선 ‘2015 그린시티 어린이날 행복 큰 잔치’가 열려 지역 주민과 임직원 가족 등 4500여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물풍선 받기 게임과 가족 댄싱 경연, 페이스 페인팅과 두더지 잡기 게임 등 크고 작은 이벤트 속 주인공이 돼 신나는 시간을 보냈다.

구미 삼성스마트시티 역시 ‘2015 스마트시티 꾸러기 페스티벌’을 마련해 임직원과 협력사·관계사 임직원 가족 등 2만여명을 초청해 한바탕 축제의 장을 마련했으며, 특히 총 길이가 25미터에 이르는 96인승 기차 한 대를 배치해 입장객을 실어 나르며 행사의 흥을 돋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