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상태바
쌍용차, 동호회 평택공장 견학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5.1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참가 회원들이 견학 중 담당자에게 생산 공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동호회 회원들을 평택공장에 초청해 공장견학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소통 활동을 펼쳐 나간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9일 열린 행사에는 코란도 스포츠 동호회 회원 100여명이 참석했으며 주력 모델인 코란도C와 티볼리가 생산되는 차체 및 조립 공정을 견학하면서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직접 살펴봄으로써 자동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회사와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쌍용차는 이에 앞서 지난달 25일과 29일에도 코란도 투리스모 동호회 120여명과 공군 군수사령부 정비사 30여명을 대상으로 견학을 실시했다.

쌍용차는 라인 투어 전에 차량이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해 알기 쉬운 교육과 더불어 회사 현황에 대한 브리핑을 실시했다. 또한 견학을 마치고 쌍용차 임직원들과 오찬을 겸한 대화의 시간을 진행하였으며 기념촬영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회원 강민구씨(30세·경기 평택시)는 “상반기 가장 큰 화제를 몰고 온 티볼리의 생산현장을 직접 볼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회사와 공감의 폭을 넓히고 쌍용차 오너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