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코리아, 용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포드코리아, 용산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5.1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 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한 용산 서비스센터 전경. <포드코리아 제공>

포드코리아는 자사 공식 딜러사인 혜인자동차가 용산구에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혜인자동차가 운영하는 용산 서비스센터는 강북 수입차 전시장이 밀집해 있는 용산구 이촌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정비 서비스와 부품 교체가 모두 가능하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용산 서비스센터는 인근 혜인 마포 전시장과 가까이 위치해 있으며 서울 중심부에 위치한 만큼 서울 각지 어디에서나 접근이 용이하다.

또한 서비스센터 내에는 전용 주차장 및 고객 라운지를 구비해 방문 고객의 편의를 배려했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혜인자동차가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합류한 후 특히 서울 강북권·경기 동북부 지역의 세일즈 네트워크를 견고하게 하는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혜인자동차와 함께 포드 고객의 소리를 듣고 고객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혜인자동차는 2013년 포드의 공식 딜러사로 선정된 후 구리, 의정부, 미아, 노원, 마포 등 서울 지역과 경기 동북부 지역을 아우르는 세일즈·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해당 지역 내 포드의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끌어올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