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브랜드 철학의 새로운 상징, 뉴 MINI 클럽맨 독일서 최초 공개
상태바
MINI 브랜드 철학의 새로운 상징, 뉴 MINI 클럽맨 독일서 최초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6.2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반기 국내 출시 예정인 뉴 MINI 클럽맨이 24일(현지시간) 독일 뮌헨에서 전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1959년 첫 출시한 소형차 브랜드 MINI는 급변하는 시장 상황과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제품 및 브랜드 전략을 새롭게 재정비한다.

뉴 MINI 클럽맨은 이를 기반으로 한 모델로 이전 세대에 비해 270mm 길어진 전장과 확장된 공간을 제공한다.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전동식 시트 조정장치, 승하차 시 지표면에 MINI 로고를 비추는 웰컴라이트 카펫 등 운전의 즐거움과 편의성을 높이는 프리미엄 옵션들을 MINI 브랜드 최초로 적용했다.

 

또한 클럽맨의 상징인 스플릿도어가 신형 모델에도 그대로 적용됐으며 시동키를 활용한 스플릿도어 원격 콘트롤 등 뉴 MINI 클럽맨 만을 위한 새로운 옵션을 갖추고 있다. LED 헤드라이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도 그대로 구성됐다.

BMW그룹의 MINI와 롤스로이스, 모토라드, 애프터세일즈 부문을 총괄하는 피터 슈바르첸바우어(Peter Schwarzenbauer) 사장은 “MINI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은 MINI 브랜드의 독특한 성공 스토리를 계속 이어나가게 할 것”이라며 “뉴 MINI 클럽맨은 이를 반영하는 브랜드 철학의 새로운 상징”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