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한강 세빛섬에서 모터쇼…차량 옥션 행사도 열려
상태바
한성자동차, 한강 세빛섬에서 모터쇼…차량 옥션 행사도 열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7.0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한강 세빛섬에서 특별한 모터쇼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17일과 18일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전시와 시승행사를 비롯해 자동차 옥션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마련된다.

입장권은 한성자동차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를 통해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C-클래스와 E-클래스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표적인 모델을 포함해 S 63 AMG 등의 고성능 모델과 마이바흐 S-클래스와 같은 럭셔리 모델까지 다양한 차량이 한 공간에 전시된다.

또한 CLS 400, 마이바흐 S 500을 포함한 12가지의 메르세데스-벤츠 모델도 시승할 수 있는 시승존이 마련돼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다.

차량 전시와 시승 외에도 행사 첫날인 금요일 저녁에는 오후 8시부터 DJ 파티를 진행하며 토요일에는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자동차 옥션 행사가 예정돼 있다.

국내 유명 자동차 옥션 버라이어티 쇼 출연진이 직접 진행하게 될 옥션 행사의 차량은 4-도어 콤팩트 쿠페 CLA 200 CDI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차다.

옥션을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당첨자 성함으로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사업 ‘드림그림’ 사회공헌 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옥션에 판매될 차량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한성자동차 공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인 ‘한성 스타즈’를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자동차와 연관된 매직쇼와 퀴즈를 통한 다양한 경품이벤트와 메르세데스-벤츠 악세서리&컬렉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동호회 튜닝 자동차 전시 부스가 마련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모터쇼 현장이 중계될 예정이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안내는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