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e스포츠 행사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서 노트북 신제품 공개
상태바
LG전자, e스포츠 행사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서 노트북 신제품 공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8.28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오는 31일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대규모 e스포츠 행사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노트북 신제품을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고성능·게이밍 브랜드 ‘LG 울트라기어’를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고성능 제품을 원하는 전문가들에게도 널리 알려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글로벌 대학생 배틀그라운드 게임대회와 아이돌 그룹 ‘로켓펀치’의 축하공연,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가 꾸미는 ‘소녀대전’ 코너, 인기 여성 인플루언서 4명과 함께하는 ‘4인용 오락실’ 코너 등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마련된다.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는 ‘LG 울트라기어’ 노트북·게이밍 모니터 등을 증정하고 모든 관람객에게는 ‘LG 울트라기어 장패드’ 등이 제공된다.

행사장 내 체험 부스를 마련해 울트라기어 라인업도 대거 전시한다. 다음달 9일 출시 예정인 ‘울트라기어 17’ 노트북(17U790)도 공개된다.

울트라기어 17 노트북은 대화면·고성능·휴대성 등을 고루 갖춰 게이머·콘텐츠 크리에이터 등 다양한 사용자에게 최고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43.1cm(17형) 크기의 IPS 패널로 ‘LG그램 17’에 적용된 대형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WQXGA(2560x1600) 초고해상도를 지원해 풀HD(1920x1080)보다 약 2배 선명한 화질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초경량 기술도 적용돼 무게는 줄이고 배터리 성능은 높였다. 1.95kg 가벼운 무게, 1.99cm 얇은 두께, 장시간 외부에서 사용할 수 있는 72Wh(와트시) 배터리 용량으로 동급 성능 제품 대비 뛰어난 휴대성과 이동성을 갖췄다.

‘NVIDIA GeForce GTX 1650’ 그래픽처리장치(GPU)가 탑재돼 일반 노트북보다 약 7배 이상의 빠른 그래픽 처리 성능을 자랑한다.

두 개의 쿨러 팬으로 내부 열을 빠르게 냉각해 장시간 고사양 프로그램 구동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듀얼 파워 쿨링 시스템도 장착됐다.

행사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program.tving.com/ogn/lgfestiv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