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게임아이디어 공모…총 상금 1200만원
상태바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게임아이디어 공모…총 상금 1200만원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5.08.0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3일부터 제1회 게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상자들에게는 멘토링 서비스와 자금투자, 해외 진출 등 실제 사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이 부여된다.

창업 5년 이하 스타트업 기업과 예비 창업팀, 상용화되지 않은 게임 아이디어를 가진 이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VR(가상현실)〮·AR(증강현실) 게임 콘텐츠의 경우에는 참가자격 제한이 없다.

경기센터는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참가자들에게는 1등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200만원, 4·5등 100만원씩 총 1200만원의 상금을 부여할 예정이다. 또한 1·2위 팀이 원할 경우 경기센터 내 입주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우수한 성적의 공모자들은 멘토링 및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과 자금투자 및 투자 유치 연결 기회, 해외 진출 네트워킹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창조경제타운 사이트 내 아이디어 공모전 페이지(https://www.creativekorea.or.kr/contest/472)에 접속해 자신만의 게임 아이디어와 사업계획서 등을 작성하여 접수하면 된다.

우수 아이디어 심사는 퍼블리싱 기업 임원 등 전문 심사위원들이 1·2차 평가를 통해 이뤄진다. 최종 결과는 31일 창조경제타운 사이트의 아이디어 공모전 페이지( https://www.creativekorea.or.kr/conte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