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노트5·갤럭시S6 엣지+ 최대 24만8000원 지원
상태바
SK텔레콤, 갤럭시노트5·갤럭시S6 엣지+ 최대 24만8000원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8.2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이 20일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플러스를 출시한다.

SK텔레콤은 LTE 100 요금제를 기준으로 갤럭시노트5와 엣지플러스에 최대 24만8000원의 지원금을 제공한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구매하는 고객들은 단말 구매비용 최대 30개월 할부(12·24·30개월 선택 가능), 삼성카드 무이자할부(3·6·9·12개월)와 일시불 가능, OK캐쉬백·삼성카드 포인트 등을 통한 추가 할인, 평일 밤 9시까지 야간 상담 지원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노트5와 엣지플러스 단말에 탑재된 UHQA(Ultra High Quality Audio) 기능을 고객들이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UHQA는 단말에 저장된 음원(저품질 포함)을 고품질로 재생 또는 직접 고품질로 스트리밍 해주는 기능이다.

SK텔레콤은 초기 고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비틀스(The Beatles)의 MQS SD 앨범 패키지 1(빌보드차트 1위 총 27곡 수록)을 제공한다.

MQS(Mastering Quality Sound)는 일반 CD 음질(16비트)의 6.5배 이상의 정보를 담을 수 있는 현존 최고 해상도 무손실 음원이다. 비틀스의 24비트 무손실 음원은 전 세계적으로 발매된 사례가 단 한 번도 없었다.

비틀스 프로모션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31일까지 노트5·엣지플러스를 구매 완료한 뒤 다음달 7일까지 별도 이벤트 사이트별도 이벤트 사이트(www.skt-galaxynote5.com)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또한 노트5·엣지플러스 구매 후 삼성페이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급속 무선충전기 또는 클리어 뷰커버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삼성페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K텔레콤의 노트5·엣지플러스에는 차별화된 보안서비스인 T안심 서비스(안심클리너·안심잠금·안심백업)가 탑재돼 단말 분실·도난 방지 및 자동 최적화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신규 가입·기기변경 고객들은 요금절감, 멤버십 등급 상향, 분실보험 가입, OK캐쉬백 포인트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모두 담은 T클래스 프로그램도 적용받을 수 있다.

T클래스 신청 고객은 요금약정할인 금액의 최대 120%에 달하는 OK캐쉬백 포인트로 요금 납부, T멤버십 등급 업그레이드, 분실보험 연계 동일(동급) 단말 보상, 25만원 상당의 OK캐쉬백 포인트를 활용한 통신비 절감 및 쇼핑, OK 캐쉬백 포인트 최대 10배 특별 적립 등의 혜택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다.

또한 강력한 데이터 및 콘텐츠 관련 서비스인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가족·친구에 데이터 선물), 데이터 리필하기(장기고객 데이터량 100% 무료 충전), T맵(실시간 내비게이션), T프리미엄 플러스(콘텐츠 무료 제공), T멤버십(할인 혜택) 역시 신규 가입 및 기기변경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