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30 액티브 콤팩트 공개…연말 차세대 프리미엄 소비자 공략
상태바
인피니티, Q30 액티브 콤팩트 공개…연말 차세대 프리미엄 소비자 공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9.15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롤랜드 크루거 인피니티 글로벌 대표가 Q30 액티브 콤팩트를 소개하고 있다. <인피니티 제공>

인피니티는 15일 Q30 액티브 콤팩트를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 2015)서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콤팩트 카 시장에서 Q30은 인피니티를 대표하는 브랜드 최초 글로벌 엔트리 모델로 나섰다.

또한 인피니티가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로 최고의 반열에 오르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할 차량이라고 소개했다.

▲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첫 공개된 인피니티 Q30 액티브 콤팩트. <인피니티 제공>

Q30은 전형적인 디자인 선택을 거부하는 차세대 소비자들을 위해 독보적인 자태와 비대칭의 실내 인테리어를 특징으로 디자인됐다. 차별화된 개성과 대담한 차체 형상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Q30 개발팀은 차량 전반에 걸친 세심한 설계를 통해 뛰어난 승차감과 핸들링을 완성했다.

▲ 인피니티 Q30 액티브 콤팩트 실내 인테리어. <인피니티 제공>

인피니티 글로벌 대표 롤랜드 크루거(Roland Krüger)는 “Q30은 관습을 깨는 콘셉트카의 획기적인 디자인과 비대칭적인 실내 디자인을 통해 대담한 비주얼을 표현해냈다”며 “여기에 까다로운 기준에 맞춰 설계돼 인피니티다운 폭발적인 드라이빙 감각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결과적으로 Q30은 인피니티가 글로벌 프리미엄 자동차 제조업체를 이끌어 나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인피니티는 올해 말부터 순차적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Q30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