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글로벌 워크캠프’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기아차, ‘글로벌 워크캠프’ 10주년 기념행사 개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9.18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맨 앞줄 왼쪽부터) 유네스코한국위원회 박현수 기획경영본부장과 기아자동차 서춘관 마케팅사업부장 상무가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10주년 행사에서 감사패를 교환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기아차 제공>

기아자동차는 18일 서울 청담CGV 기아시네마에서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10기 활동 보고회와 함께 프로그램의 10주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열었다.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는 기아차가 유네스코한국위원회와 함께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해외체험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매년 유럽 각국에 파견돼 유적지 발굴, 지역시설 보수, 지역축제 지원 등 인근 지역을 발전시키기 위한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2006년 1기부터 올해 활동을 마친 10기까지 지난 10년간 총 430명의 대학(원)생이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를 통해 프랑스·독일·터키 등 21개국에서 세계 각국의 또래 학생들과 만나 활동하며 넓은 세계관과 다양한 문화를 배우는 경험을 쌓았다.

이날 행사에는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10기 참가자들이 올해 캠프 활동을 발표하는 보고회가 실시됐으며 기아차는 우수한 활동을 보인 참가자를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과 상품을 시상했다.

또한 기아차 마케팅전략실장 박재항 이사의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을 주제로 한 특별 강연도 마련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참가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콘텐츠와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