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3000명 고객과 브랜드데이 행사 개최
상태바
기아차, 3000명 고객과 브랜드데이 행사 개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9.2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가을 가족음악회’에서 공연하고 있는 서울 팝스오케스트라. <기아차 제공>

기아자동차는 9월 기아 브랜드데이를 맞아 지난 19일 서울대공원 분수대광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3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아자동차와 함께하는 가을 가족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가 차별화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기아 브랜드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서울 팝스오케스트라, 브라스밴드 브라스통, 장미여관 등이 출연해 오후 5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지난해부터 매년 3·5·7·9월 진행되는 기아 브랜드데이 행사는 기아 승용차량인 K3·K5·K7·K9의 차량명을 본떠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젊음·어린이·연인·가족 등 각 차종별로 주요 고객들이 가지고 있는 특성을 담아 해당 행사를 기획해왔다.

지난 3월에는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춘천 여행을 하는 K3 청춘열차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또봇 뮤지컬을 진행했다.

특히 클래식과 가요가 어우러진 이번 행사에서 기아차는 행사장 주변에 신형 스포티지, 신형 K5 등 최근 출시된 기아차 대표 차종들을 전시해 서울대공원을 찾은 고객들에게 음악회 참석 기회뿐만 아니라 색다른 볼거리도 제공했다.

행사에 참가한 최인해(45세·여)는 “오랜만에 서울대공원으로 가족들과 나들이를 왔는데 기아자동차 덕분에 뜻하지 않게 좋은 문화 공연을 즐길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